지난 번에 거친 캠핑 여행? 다음 계획에 맞는 방법

2020. 7. 30. 18:28카테고리 없음


지난 번에 거친 캠핑 여행? 다음 계획에 맞는 방법



캠핑은 네가 어렸을 때 하던 것일 수도 있어.


그때도 재미있었고 지금도 네가 뭘 하고 있는지 알고 준비만 하면 재미있을 수 있어.


당신은 여전히 적절한 정보와 당신의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런 조언들이 너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덕트 테이프는 여러 상황에서 도움이 될 수 있으니 가지고 오십시오.


당신은 누수나 찢어지는 것을 막고 깨지는 중요한 것들을 붙들어 놓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신발이 떨어져도 함께 고정할 수 있고, 비상시에 임시 붕대나 슬링에 사용할 수도 있다.




캠핑 베개 좀 사.


일반 침실 베개를 가져가면 밖이 더울 때 덥고 끈적끈적해질 수 있다.


이런 종류의 베개는 공기 중의 습기를 흡수하기 쉬우며, 습한 상태에서 너무 오래 두면 곰팡이가 피기도 한다.


캠핑용으로 설계된 베개는 수분 흡수를 방지하는 코팅을 제공한다.




처음 캠핑하는 거면 집에서 가까운 곳에 있어.


장비에 문제가 있거나 여행을 줄이고 싶을 수도 있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식량이 부족하거나 그들의 옷이 적절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처음 캠핑하는 것은 배우는 경험이고 무슨 일이든 일어날 수 있으니, 집 근처에 있는 야영장을 찾아라.




너와 네 가족을 즐겁게 해줄 것들을 가져라.


낚싯대, 카드 게임 그리고 심지어 청소부 사냥 명단이 숲에서 큰 즐거움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캠핑 여행에 함께 있다면, 가능한 한 많은 오락물들을 포함하라.




캠프 준비 할 때 다 준비해 와.


일을 미리 계획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때로는 계획대로 되지 않는다.


부상, 질병 그리고 날씨는 갑자기 변할 수 있다.


예상치 못한 사태에 대비하는 시간을 많이 보낼수록 나중에 위급상황에 대처하는 데 있어서는 더욱 형편이 좋아질 것이다.




텐트를 칠 부드럽고 평평한 땅을 찾아서 다른 사람보다 먼저 그 흙에 깃발을 꽂도록 해! 경사나 바위틈을 고르는 것은 텐트에 앉을 때마다 불편함을 느끼게 한다.


방수포나 플라스틱 시트를 텐트 바닥 아래에 놓아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하십시오.




캠핑 가기 전에 필요한 모든 재료의 목록을 적어라.


이것은 당신의 캠핑 여행 중에 여행이 있을 때 필수적이다.


캠핑 가기 하루나 이틀 전에 짐을 싸고, 당신이 가는 동안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것들을 체크해 보라.




캠핑을 떠나기 전에 무엇을 입을지 계획을 세워라.


깨끗한 옷은 황야에 있는 동안 더러워지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중요하다.


또한, 여러분이 캠핑하는 곳에 날씨가 어떠하든 간에 효과가 있는 옷을 꼭 챙겨가도록 하라.


하이킹할 수 있는 좋은 신발도 꼭 챙기도록 해.




완전히 충전된 휴대폰을 가지고 베이스캠프나 자동차를 떠나는 것은 일반적으로 현명한 생각이다.


가장 좋은 생각은 휴대폰을 유지하기 위해 배터리 몇 개를 추가로 가지고 오는 것이다.


휴대전화는 생명의 은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여행 내내 그 생존력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캠핑 여행은 편안하고 평온한 경험이 될 수도 있고, 지옥에서의 휴가가 될 수도 있다.


캠핑을 어떻게 준비하느냐가 주말의 성패를 좌우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가능한 상황에 잘 대비한다면, 여러분은 훌륭한 캠핑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전략적으로 짐을 싸다.


필요한 물건 목록을 만들고, 포장할 때 물건을 체크한다.


만약 여러분이 비상 물자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깊은 곳이나 시골로 들어간다면, 여러분은 응급처치 재료와 관련 장비를 꼭 가지고 있어야 한다.




캠핑을 위해 서바이벌 키트를 함께 받을 때는 방수 성냥을 가지고 오는 것이 좋다.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일반 성냥은 매니큐어나 파라핀에 담가 방수가 되도록 할 수 있다.


그것들을 보관하기 위한 당신의 통은 플라스틱 약병이나 오래된 필름 롤 용기일 수 있다.




좋은 정보를 이용하여, 당신은 당신의 오래된 어린 시절의 캠핑 추억을 다시 경험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다음 캠핑 여행을 잊지 못할 즐거운 경험으로 만들도록 영감을 주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