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를 제대로 훈련시키는 데 필요한 것

2020. 7. 30. 18:26카테고리 없음


개를 제대로 훈련시키는 데 필요한 것



새 강아지를 멀리하는 데 문제가 있으십니까? 부적절한 씹기 훈련과 효과적이지 않은 배변 훈련으로 문제가 있다면 개를 올바르게 훈련시키는 데 힘써야 한다.


이 기사는 당신의 집 안에서 평화롭게 살도록 개를 훈련시키는 방법에 대해 깊이 있게 다룰 것이다.




개 훈련은 올바르게 주어지는 후한 보상이 필요하다.


강아지가 좋은 일을 할 때는 간식을 주는 것도 좋지만, 그럴 때는 타이밍이 매우 중요하다.


보상이 산발적으로 이뤄져 정확한 시기에 집행되지 않으면 개들에게 혼란을 줄 수 있다.




개를 훈련시킬 때는 타이밍이 중요하므로 충분한 시간을 들여 훈련하되 무리해서는 안 된다.


매 세션마다 교육 시간을 점차 늘려라.


여러분의 강아지가 언제 여러분의 세션 동안 여러분의 관심을 멈추는지 결정하도록 하라.




당신의 개를 잘 운동시키고 활동적으로 유지하라.


개는 쉽게 지루해질 수 있다.


지루한 개는 훈련하기 매우 어렵다.


당신은 당신의 개가 운동하고 행복할 때 당신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개를 산책시키거나 뛰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가 주의를 기울일 수 있는 초점을 가지고 있다면, 그는 평소 그가 보고 싶어할 다른 모든 방해물들을 무시할 것이다.


일단 당신의 개가 주의 명령을 알게 되면, 당신은 그가 거의 모든 것을 무시하도록 강요할 수 있을 것이다.




개를 훈련시키기 위해 쇼크 칼라를 사용하지 마라.


종종, 그것들은 작동하지 않고 가격이 너무 비싸다.


또한 충격 칼라는 실제로 당신의 개의 발달을 방해하고 긍정적인 행동을 방해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이러한 기술들은 종종 바람직하지 않은 결과를 낳는다.




일찍부터, 항상 맛있는 음식을 먹어서 당신의 개가 명령에 응답한 것에 대해 즉시 보상을 하라.


여러분의 애완동물들은 여러분이 특정한 기대를 가지고 있고, 그 기대들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가 준수한 것에 대해 보상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강아지가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한 후에 개에게 보상을 줌으로써, 강아지는 좋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따라서 이러한 선행을 계속하는 것이 더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개를 훈련시킬 때, 매번 같은 방법으로 그의 관심을 끌도록 하라.


강아지를 부를 때, 매번 강아지의 이름을 쓰세요.


Get은 그것의 이름을 사용함으로써 주목을 받고 그것이 당신이 원하는 것을 따르도록 만든다.


개는 즉시 그들의 이름에 반응할 것이다.


그들의 관심을 끈 후에, 그들은 그들의 지시에 대비할 것이다.




개를 훈련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긍정적인 강화법을 사용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일을 잘 한다면 긍정적인 강화를 시켜라.


절대로 소리 지르거나 개를 때리지 마라.


이것은 효과적이지 않고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른다고 당신의 개를 설득할 것이다.


강아지와 상호 존중하는 관계를 가질 수 있도록 강아지가 잘못을 저지르면 언제든지 침착한 태도를 유지하라.




훈련이 도전이 될 수도 있지만, 그것은 필요하다.


당신의 개는 당신의 모든 것을 씹었을지도 모르며, 당신은 매우 화가 나 있다.


이 기사의 팁을 이용하여, 당신은 당신의 개를 훌륭한 실내 애완동물로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