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2020. 7. 20. 18:42카테고리 없음


치질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성인 인구의 상당수는 치질, 즉 말뚝을 앓고 있다.


이 글에 포함된 정보는 치질의 난처한 치료법과 증상에 대해 말하는 것을 방해할 것이다.




외부 치질에 걸리기 쉬운 사람이라면 욕실 위생 상태를 좀 더 살펴봐야 할 때가 올지도 모른다.


이전보다 더 부드러워진 화장지를 사용하고, 그 이후에도 잔해가 남지 않는 화장지를 사용하라.


물티슈 한 상자를 주변에 보관하는 것도 좋은 생각인데, 모든 배변 후에 그것을 사용하는 것과 같다.




여기 치질이 특히 불편할 때 안도를 찾는 간단한 방법이 있다.


하루에 여러 번, 매번 10분 정도 좌욕을 하는 것이 좋다.


환부에도 냉압박을 사용한다.




만약 치핵 플레어 업을 앓고 있다면, 이러한 고통스럽고 부어오른 정맥이 염료, 향료 또는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개인위생용품과 접촉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현재 치질에서 경험하고 있는 모든 감각, 즉 통증, 가려움증 등은 이러한 물질에 노출됨으로써 더욱 심해질 수 있다.




변을 움직이면서 과도한 스트레칭은 치질의 주요 원인이다.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섬유질 섭취를 늘리는 것은 치질을 피하는 좋은 방법이다.


불필요한 무리 없이 쪼그리고 앉아 있으면 배변 통과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변기에 앉아 있는 동안 작은 걸상을 사거나 발을 위한 나무 상자를 사용한다.


흥미롭게도, 치질은 화장실을 사용하면서 쪼그리고 앉아 있는 것이 관습인 문화를 전염시키지 않는다.


그들이 괴롭히는 정도까지 괴롭히지 않는다.




치질은 대부분 괄약근의 과도한 스트레스와 스트레스로 발생한다.


이런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이 문제로 고생한다면 변을 움직일 때나 다른 활동을 할 때 이 부위에 가해지는 압력에 유의해야 한다.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고, 대변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물을 많이 마신다.


변이 부드러워지면 치질이 줄어들기 때문에 치질을 보호하거나 완화할 수 있다.


포도, 파파야, 수박과 같은 과일은 걸상을 부드럽게 하고 움직이는데 도움을 준다.


오크라나 양배추와 같은 섬유질이 풍부한 야채들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충분한 물로 수분을 섭취하는 것도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체중을 줄임으로써 치질의 고통을 줄일 수 있다.


과체중인 사람들은 치질에 걸리기 쉽다.


과도한 파운드와 노폐물로 인해 복부에 가해지는 추가적인 압력은 항문 정맥에 불필요한 압력을 가하게 한다.


식단에 섬유질을 더하고 살을 빼기 위해 운동을 시작한다.


체중을 줄이거나 치질을 치료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설사제를 사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변비일 가능성이 있다면 화장실 이용 전에 조금 걸어 다녀야 한다.


걷는 것은 여러분의 몸에 필요한 에너지를 주고, 이것은 여러분의 변을 움직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치질을 악화시킬 수 있는 스트레칭을 피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10분에서 15분 동안 가능한 한 힘차게 걸어라.




치질을 치료하려면 물처럼 간단한 것이 매우 효과적인 치료가 될 수 있다.


직장 부위를 따뜻한 물에 10분간 담그면 냉압축제를 적용하여 최대한 완화시킬 수 있다.


좌욕의 재료는 약국과 많은 식료품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섬유질이 많은 음식을 먹어라.


섬유질 섭취량을 늘리면 변이 그만큼 단단하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의 몸은 부드러운 걸상을 쉽게 제거할 수 있을 것이고, 이것은 치질이 있을 때 배변에서 오는 약간의 고통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섬유 보충제로 대변을 부드럽게 하거나 섬유질이 풍부한 과일, 야채, 곡물을 식단에 더 많이 포함시킬 수 있다.




매운 음식과 카페인은 피하라.


이런 종류의 음식은 당신의 장을 자극하고 치질을 악화시킬 수 있다.


매운 음식을 먹으면 치질에 염증이 생길 수 있고, 화장실에 가지 않아도 화상을 입을 수 있다.




이 글을 통독했으니 치질의 고통스러운 증세를 치료할 준비를 좀 더 잘해야 한다.


이 충고를 삶에 적용하면 치질 문제는 과거의 일이 될 것이다.